X

한화S&C, 동반성장 협약식 개최..26개사 선정

김혜미 기자I 2018.04.10 15:19:25

12개사 2년 연속 선정..14개사 신규 선정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한화S&C가 올해 동반성장 협약식을 열었다.

10일 한화S&C는 26개 전략 파트너사와 협약식을 갖는 한편 지난해 25개 파트너사 중 우수 파트너사로 선정된 굿어스, 솔트룩스, 자이트솔루션에 대한 시상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2018년도 전략 파트너사는 기존 파트너사 중 12개사가 연속 선정됐으며 14개사가 신규 선정됐다. 신규 전략 파트너사는 사업 수행능력이 우수하고 재무 안정성이 양호하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등 한화S&C의 전략사업 분야에 실적이 높은 협력사들로 선정됐다.

선정된 전략 파트너사들은 정기 대표이사 간담회를 비롯해 지급조건 개선, 상생아카데미, 상생펀드 등 다양한 동반성장 제도를 지원받게 된다. 2018년도부터는 채용 지원과 대중소기업협력재단에 협력사 기술을 보관하는 기술보호 제도 지원 등을 추가로 받을 예정이다.

한화 S&C는 앞으로 상생아카데미 지원대상 확대와 창립기념일 선물 발송, 상조지원, 직접 금융지원 등 파트너사와의 상생 및 하도급 공정거래 질서 확립을 위한 제도를 확대할 계획이다.

김경한 한화S&C 대표는 “협력사와 ‘함께 멀리’ 나아가기 위한 방안을 계속해서 고민하고 있다”며 “어려운 시기일수록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함께 헤쳐 나아가자”고 말했다.

김경한 한화S&C 대표(왼쪽 두번째)가 25개 전략 파트너사와 동반성장협약식을 가졌다. 한화S&C 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