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BMW코리아는 공식 서비스 센터의 판금, 도장 등 수리 방법을 소개하고 특수 진단 장비와 공구, 오리지널 부품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 또 고객의 차대번호를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원하는 부품과 견적 등을 상담해주는 모바일 솔루션 ‘ISPA’를 활용해 집중 상담·진단을 제공하는 공간 ‘액티브 RAC’를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BMW서비스데이는 BMW·MINI 차량의 올바른 관리 방법을 소개하고 비 전문적 수리의 위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해 11월부터 8개 공식 딜러사의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되고 있다. BMW코리아는 현재까지 참가한 174명의 고객을 포함해 연말까지 총 1000여명의 고객을 초청한다는 계획이다.
김효준 BMW코리아 사장은 “BMW의 프리미엄 서비스는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에서 시작되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BMW 서비스의 우수성을 알리고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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