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 코아루더파크', 2일 견본주택 열고 본격 분양

김민정 기자I 2016.12.01 16:57:11
[이데일리 e뉴스 김민정 기자] 한국토지신탁이 2일 ‘창녕 코아루더파크’ 견본주택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다.

경남 창녕군 창녕읍 말흘리 345-1번지에 들어서는 창녕 코아루더파크는 지역 내에서 볼 수 없었던 최초의 전국단위 브랜드 아파트다.

창녕 코아루더파크는 지하 1층부터 지상 20층까지의 총 6개 동으로 구성돼 있으며, 최근 늘어난 단독가구 및 소규모가구들이 선호하는 59㎡, 74㎡ 각각 53세대, 40세대를 마련했다.

또 298세대를 84㎡로 구성, 다양한 평형구성을 원하는 수요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창녕 코아루더파크는 남향위주의 단지배치로 풍부한 채광과 통풍을 확보,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함은 물론 지역 내 처음으로 4BAY 혁신평면(총 공급세대의 90%)을 적용해 기존의 중소형 아파트보다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토록 했다.

특히 단지 내, 외부에 걸쳐 다양한 주거특권을 누릴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단지 안에는 키즈카페와 보육실, 헬스장, 골프장을 조성하고 외부에는 벽천, 바닥분수, 물놀이 광장 같은 수공간을 설치할 계획이다.

이 같은 주거지의 프리미엄과 함께 화왕산 일대를 바라보는 조망권 및 인접해 있는 군립공원을 통해 누릴 수 있는 자연특권이 기대되다 보니 창녕 코아루더파크는 분양 전부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는 상황이다.

창녕 코아루더파크는 이 외에도 단지 주변에 다수의 학교로 구성된 학군과 각종 쇼핑, 편의시설이 위치해 있다. 또 시외버스터미널 및 중부내륙고속도 창녕IC, 5번국도, 20번국도 등을 통한 쾌속 교통망이 구축돼 있어 입주민들의 일상 속 만족도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최근 창녕군에서 추진 중인 넥센타이어 연구시설 설립 및 창녕대합-서대구 산업철도 개통 예정 등의 사업 또한 창녕 코아루더파크 분양에 프리미엄으로 작용할 전망이다.

한편 한국토지신탁이 2일 공개하는 창녕 코아루더파크의 견본주택은 창녕군 창녕읍 술정리 163번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