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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S타임 1주년을 맞아 그동안의고객 참여 성과를 분석한 결과, ARS타임은 56회 진행 동안 총 174만회, 1초당 평균 8.7회 참가 횟수를 기록했다.
1년 간의 ARS타임 진행중 가장 높은 인기를 끈 상품은 지난해 5월 20일에 판매한 닌텐도 스위치였다. 펜데믹 상황으로 인한 수요 폭발로 구하기도 어려울뿐더러 가격마저 폭등하던 시기에 티몬은 ARS타임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를 10대 한정 특가로 제공했다. 총 56만 2000명이 전화 연결에 도전했다. 초당 156건인 셈이다.
최대 혜택가 상품은 위닉스 제습기였다. 유난히 긴 장마로 제습기 구매 필요성이 급증하던 작년 7월, 티몬은 ARS타임으로 제습기 특가 상품을 제공했다. 20만원 상당의 상품을 최대 80%이상 할인한 3만 9000원(슈퍼세이브 기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였다. 여기에는 총 3만 2000여명이 응모했다.
ARS타임 특가 기회는 매주 수요일 1시간 동안의 전화 미션에 있다. 오후 2시부터 3시 사이 모바일 앱 ARS타임 페이지의 ‘전화하기’를 눌러 연결에 성공하면, 추후 오픈 되는 선착순 특가딜 구매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주 ARS타임 상품은 동원 샘물(2L x 18개)로 전화 연결 성공 시, 슈퍼세이브 회원 기준 6500원, 일반 고객 기준 7500원의 특가 구매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전화 연결 성공만으로 200원의 적립금 획득이 가능하다.
이진원 티몬 대표는 “어떻게 하면 티몬 특가 쇼핑이 즐거운 경험으로 자리잡을 수 있을까를 끊임없이 고민하며 다양한 시도를 지속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매일 매시간 촘촘하게 고객의 일상을 채우는 쇼핑 플랫폼이 되기 위해 새로운 시도를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