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어 그는 “출연 중이던 프로그램에서 하차해 더이상 피해가 가지 않도록 하겠다”며 “이번 일로 인해 최선을 다해 경연에 임하고 있는 동료들과 제작진에게 누를 끼쳐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숙행은 “모든 사실관계는 추후 법적 절차를 통해 밝히도록 하겠다”면서 “확인되지 않은 사실이 무분별하게 유포되는 행위는 저와 가족들, 참가했던 프로그램에 회복하기 어려운 피해를 안길 수 있으니 과도하고 불필요한 보도는 자제해 달라”고 당부했다.
|
방송을 통해 엘리베이터 안에서 남녀가 애정행각을 벌이는 모습이 담긴 CCTV 영상도 공개됐다. A씨는 2019년 트롯 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해 얼굴을 알리고 현재 다른 경연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트롯 가수로 소개됐다.
방송 이후 온라인상에서는 A씨가 숙행일 것이라는 추측이 이어졌다. 숙행은 TV조선 ‘미스트롯’을 통해 인지도를 높였으며 현재 MBN ‘현역가왕3’에 출연 중이다. 숙행은 ‘사건반장’을 통해 “혼인이 이미 파탄 난 상태라는 말을 믿고 교제를 시작했다”면서 자신 역시 피해자라고 주장했다.






!["내 여친 성폭행 해 줘" 유명 쇼핑몰 사장의 두 얼굴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1/PS26012300004t.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