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유, 오는 6일 롯데홈쇼핑서 '샵젤' 단독 런칭

박지혜 기자I 2021.03.03 15:25:50
[이데일리 박지혜 기자] 젤네일 브랜드 엣지유(EDGEU)는 오는 6일 롯데홈쇼핑 첫 론칭을 기념해 프리미엄 젤네일 기획 세트를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3일 엣지유에 따르면 롯데홈쇼핑의 찐뷰티를 통해 선보일 기획 세트는 프리미엄 젤네일 ‘샵젤’ 8종과 젤네일램프, 탑젤, 젤오프세럼을 포함해 총 11종으로 구성되었다.

샵젤 8종은 인기가 많은 베스트 제품 6종과 고급스러운 파츠가 부착된 신제품 2종이다. 홈쇼핑 론칭 기념으로 구성한 이번 기획 세트는 정가 대비 46% 할인한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엣지유
엣지유의 반경화 젤네일 ‘샵젤’은 실제 프로 네일 아티스트들이 사용하는 리퀴드젤을 베이크드 공법으로 경화시킨 신개념 붙이는 젤이다.

네일샵 예약과 긴 시술 시간, 정기적인 보수 등의 번거로움을 해결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누구나 쉽고 빠르게 셀프네일을 쉽게 완성할 수 있는 홈뷰티 아이템이다. 간편하게 손톱 사이즈에 맞는 샵젤을 골라 부착해 다듬어 준 뒤 젤 램프에 구우면 마치 네일샵에서 네일 아트를 받은 듯한 퀄리티를 즐길 수 있다.

엣지유의 브랜드 관계자는 “엣지유 샵젤은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아트 디자인, 선명한 발색과 높은 유지력, 타브랜드 대비 34PCS의 넉넉한 수량으로 론칭 즉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모두가 공감하는 감각적인 네일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모든 여성이 쉽고 간편하게 네일 아트를 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한 구성으로 준비된 론칭 ‘기획 세트’는 오는 6일 오후 12시 40분부터 롯데홈쇼핑 찐뷰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일 구성으로 6일까지 롯데홈쇼핑 온라인 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