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일 글랜스TV는 ‘한터차트(한터글로벌)’와 한류 콘텐츠 사업의 동반자로 성장을 도모하는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업계 최초로 미디어사와 차트 데이터사가 만난 것으로, K-POP 산업을 넘어 엔터테인먼트 시장에서 시너지를 일으킬 것으로 양사는 기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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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랜스TV가 지닌 트렌디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기획제작 역량을 활용, 글로벌 한류·패션·뷰티 등의 콘텐츠를 공동으로 제작하기로 했다. 콘텐츠 산업 이외에도 공연, 엔터테인먼트 커머스 등 공동으로 산업의 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부가적인 사업도 진행한다.
일단 8월 9~11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고의 MCN 축제인 ‘크리에이터 위크&’에 함께 참여한다.
글랜스TV는 뉴미디어 시대에 필요한 옴니채널(Omni-Channel) 미디어를 지향하며 라이프스타일·엔터테인먼트·뷰티·패션 등을 기획 및 제작하고 있다.
2018앤(&)어워드에서 2년 연속 본상을 수상했으며 최근 2019년 대한민국 우수기업대상 ‘서비스혁신 부문’에서도 3년 연속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