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인강 0원 프리패스, 미션 최소화로 수험생 부담 낮춰

정시내 기자I 2017.04.25 16:08:59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최근 해커스가 수험생의 부담을 최소화 한 ‘해커스인강 0원 프리패스’가 화제다. 해당 과정은 복잡한 미션을 줄이고 수강료 부담을 낮추었다.

해커스인강 0원 프리패스는 해커스 스타강사진의 모든 최신 신토익 인터넷 강의를 수강기간 동안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수험생은 자신의 목표 점수에 따라 ‘700점반’과 ‘850점반’ 중 하나를 선택해 수강하면 된다.

‘850점반’은 지정된 미션을 완수하면, 토익교재와 토익 응시료, 수강료를 모두 0원에 제공한다는 파격적인 혜택을 내세웠다. 수강생 전원에게 베스트셀러 1위 신토익 기본서인 ‘해커스 신토익 리딩/리스닝’을 제공하며, 친구와 함께 환급에 성공하면 토익 응시료까지 전액 현금으로 환급해준다. 특히 출석이나 750점 달성 중 하나만 성공해도 수강료의 100%를 환급해줘, 보다 많은 수강생이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제세공과금, 교재비 제외).

수강생 전원에게는 △RC 김동영 강사의 ‘단기 고득점 필기노트’ △LC 한승태 강사의 ‘필살기 정리노트(PDF)’ △2017 해커스 토익기출 트렌드 △신토익 분석자료집 △모의고사 3세트(PDF)를 제공해, 보다 효율적인 목표 점수 달성을 돕는다. 토익 외에 다른 스펙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토스/오픽 30% 할인쿠폰 △제2외국어 강의 △NCS 온라인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 △한국사 X파일 △공기업 취업 X파일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수강료 0원을 보장하는 ‘700점반’ 역시 토익 입문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과 간단한 환급 조건으로 무장했다. 특히 해당 과정은 출석 미션 성공 후 수강후기를 작성하면, 수강료 전액을 환급해주는 파격적인 환급 조건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목표점수를 달성하지 못할 시에도 수강기간을 30일 연장해줘 수강생의 부담을 덜어준다.

수강생 전원에게는 베스트셀러 1위 ‘해커스 신토익 스타트 리딩/리스닝’ 교재를 제공해 기초를 탄탄히 잡아줄 뿐만 아니라, ‘2017 토익기출트렌드(PDF)’와 ‘신토익 분석자료집(PDF)’ 제공으로 최신 출제경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한다.

관계자는 “해커스인강 0원 프리패스를 통해 지금까지 총 720만 명의 수강생이 학습지원 혜택을 받았으며, 총 환급액은 무려 173억 원을 돌파했다”며 “이처럼 해커스는 간소화된 환급 조건과 파격적인 혜택으로 수강생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