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크래프트 "TEST-LAB 갖춘 성수 T.E.C.H 센터 오픈"

유준하 기자I 2021.04.06 19:06:23

TEST-LAB, 24시간 네트워크 전용 장비 테스트 가능

[이데일리 유준하 기자] 아이크래프트(052460)가 지난 5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있는 성수에이원센터 7층에 성수 T.E.C.H(Technology. Environment. Creativity. Harmony) 센터를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박우진 아이크래프트 회장(왼쪽 3번째) 등이 지난 5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자리한 성수에이원센터 오픈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아이크래프트)
전용 면적 340㎡(103평) 규모의 성수T.E.C.H센터는 TEST-LAB, 제안룸, 교육장, RMA실 등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TEST-LAB은 24시간 네트워크 전용 장비 테스트가 가능하고, 14개의 장비전용 랙이 설치돼 있다.

회사 관계자는 “소용량급 장비부터 대용량급 장비까지 모든 테스트를 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며 “이 밖에도 별도의 공간에 프로젝트 제안 및 교육장으로 활용 할 수 있는 40명까지 수용 가능한 제안룸을 마련, 교육생 및 고객이 직접 눈으로 필요한 장비의 테스트 수준까지 확인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아이크래프트는 이번 성수 T.E.C.H 센터 오픈을 통해 최근 언택트 산업 확대로 인한 인터넷 트래픽 증가를 대비해 보유 엔지니어들의 기술 수준과 고객 서비스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