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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망은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를 연출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출시한 제품이다. 기존 실크(PVC) 벽지 대비 최대 두 배 더 깊은 엠보싱을 적용해 패턴의 섬세함과 입체감을 높인 벽지다.
이번에 리뉴얼을 통해 우븐, 린넨, 패브릭, 대리석 등 천연 소재의 자연스러운 느낌을 표현한 총 70여 가지의 다양한 패턴과 색상으로 출시했다.
벽면에 몰딩 장식을 한 것 같은 ‘웨인스코팅’ 패턴과 대형 천연 대리석의 웅장함을 느낄 수 있는 ‘자이언트 스톤’ 패턴은 패턴 무늬 반복을 기존 대비 3분의 1로 줄여 더욱 크고 자연스러운 디자인을 연출 할 수 있다.
또 피부에 닿는 표면층에 식물성 수지를 적용, ‘유럽섬유제품품질인증(Oeko-tex standard 100) 1등급(Baby Class)’ 및 국내 ‘환경표지인증’을 획득하며 친환경성을 인정 받았다.
LG하우시스는 ‘디아망 e-카탈로그’도 새롭게 선보인다. 고객이 전시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제품의 색상과 패턴은 물론 실제 시공된 시뮬레이션 공간까지 온라인으로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LG하우시스 장식재사업부장 박귀봉 전무는 “고급 주거 공간으로 디아망 벽지 공급을 확대해 프리미엄 벽지 시장을 선도해 갈 것”이라며 “LG하우시스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프리미엄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