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바스, 프리미엄 수전 라인 ‘블랙 컬렉션’ 신규 론칭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영환 기자I 2025.06.24 16:50:02

욕실 및 주방 수전 최상위 라인
금속 고유의 질감을 살린 고광택 제품
대림바스 논현직영쇼룸에서 직접 체험 가능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국내 욕실 1위 기업 대림바스(005750)가 기능성과 미학을 모두 갖춘 최상위 프리미엄 수전 라인 ‘블랙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대림바스)
대림바스는 다양한 디자인의 욕실 및 주방 수전, 각종 악세서리로 구성된 프리미엄 라인을 공개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욕실 수전인 △토르(THOR) 시리즈와 △컬럼(COLUMN) 시리즈가 있다.

블랙 컬렉션은 금속 고유의 질감을 살린 고광택과 독창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게 특징이다. 표면은 PVD(Physical Vapor Deposition) 코팅 기술을 적용해 스크래치와 부식에 강한 내구성을 확보했다. 장기간 사용 시에도 외형이 손상되지 않아 품질이 유지된다.

토르 시리즈는 절제된 직선미와 군더더기 없는 구조로 설계했따. 샤워 욕조 및 레인샤워 수전에는 폭포수를 연상시키는 토수 디자인을 적용했다. 물줄기의 양감과 흐름을 고려한 설계를 통해 단순한 위생 도구를 넘어 욕실 내 오브제 역할을 한다.

권은희 대림바스 부사장은 “블랙 컬렉션은 글로벌 트렌드를 선도하는 디자인과 기술력, 내구성을 모두 갖춘 완성도 높은 제품”이라며 “공간의 품격을 높일 수 있는 블랙 컬렉션을 통해 프리미엄 디자인 방향성을 제시하고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블랙 컬렉션의 주요 제품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대림바스 논현직영쇼룸에서 체험할 수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