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영어교육도시 음악 아카데미 하우스 ‘이안라스칼라’ 27일 오픈

박철근 기자I 2020.05.27 16:28:27

내달 1~2일 청약 개시…세계 최고 수준 음악 아카데미 경험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제주영어교육도시 인근에 위치한 프라이빗 음악 아카데미 하우스 주상복합 ‘이안라스칼라’(사진)가 27일 문을 열었다.

이안라스칼라는 제주영어교육도시 생활권에 위치해 우수한 교육 입지조건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대정읍 중심상권 랜드마크로 알려지면서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내달 1~2일 이틀동안 동호수 지정 청약을 실시하며 같은달 4~5일에 계약을 진행한다. 청약통장이 필요없고 중도금 무이자 혜택 및 계약 후 분양권 전매도 가능하다.

이안라스칼라 입주민은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최고 수준의 캐나다 토론토 RCM 교육방식을 차용한 제주국제음악아카데미(JIMA) 입학 우선권과 함께 레슨비 할인 등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주에서는 최초로 RCM 자격증을 소유하는 프리미엄 음악 아카데미를 경험할 수 있는 것.

이안라스칼라 인근으로 국제학교 3개교와 명문대학 1개교가 추가적으로 개교할 예정이며 2023년에는 영어교육도시 제2진입로 개통도 예정돼 국제학교까지 6~7분이면 통학이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다.

지하 3~지상 10층의 규모며 1차적으로 49세대의 선분양을 시작한다. 복층형 펜트하우스 및 옥상정원 등을 조성해 지역 내 최고층인10층 높이의 프리미엄 파노라마 조망권을 자랑하며, 입주민의 편리한 생활을 위해 지하주차장 및 셔틀버스 2대를 운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호텔식 주상복합 서비스를 위해 프라이빗 보안 안전시스템과 단지 내에는 제주은행 및 다양한 브랜드매장 입점이 예정돼 편리한 생활 인프라도 갖췄다.

세대 내부에는 풀옵션의 가전제품을 무상 제공하고 외출 후 미세먼지를 현관에서 제거할 수 있는 에어샤워시스템, 제주 최초 현관 자동중문과 전동커튼 등의 특화 상품이 구성된다. 주방에는 유럽형 세라믹 주방상판과 욕실에는 최고급 위생기구 등 제주지역의 고급 타운하우스에만 만날 수 있는 마감재로 구성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