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재무설계 창립 10주년 기념식 개최...

공정태 기자I 2015.11.25 16:00:43
한국재무설계 창립 10주년 기념식
[이데일리TV 공정태 PD] 한국재무설계(대표이사 오종윤)는 오늘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전 구성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10주년 기념행사를 가졌다.

오종윤 대표는 기념사를 통해 “지난 10년간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 및 발전을 위해 열정과 노력을 아끼지 않은 구성원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향후 그 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금융소비자에게 가장 신뢰받는 회사, 금융업종사자들에게는 은퇴 없는 일의 터전을 제공하는 회사가 되는데 앞장 설 것을 강조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FP협회 윤병철 회장, 한국협업진흥협회 윤은기 회장, 사단법인 소비자와 함께 박명희 대표의 축사를 비롯,아주대 심리학과 이민규 교수의 특별 강연, 100년 기업을 향한 한국재무설계의 비전 발표 등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한국재무설계는 2005년 창립 이래 10년간 유료 재무상담 문화를 정착시키며 금융시장 선진화를 이끌어 온 국내 최고의 재무설계 전문회사로서 아카데미, 러닝센터 및 투자위원회 등 재무설계 전문가 양성을 위한 최고의 시스템을 보유한 회사이다.

최근 PPGA(Personal Producing General Agency, 독립재무설계사),GPGA(Group Producing General Agency, 지사형 대리점) 조직의 신규 런칭을 통해 사업 확장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재무설계 오종윤 대표이사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