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5층, 9개 동 규모로 전용면적 84㎡와 119㎡, 총 727가구로 구성된다. 내포신도시에서는 약 3년 만에 공급되는 아파트로, 민간참여공공분양(84㎡ 605가구)과 일반분양(119㎡ 122가구)이 동시에 진행된다.
‘e편한세상 내포 에듀플라츠’는 내포신도시의 최중심 입지에 들어선다. 단지 바로 앞에는 2026년 개교 예정인 홍주초가 자리하며, 반경 500m 이내에 내포중·홍성고가 위치해 초·중·고를 모두 도보 통학할 수 있다. 내포신도시 유일의 학원가도 인접해 교육 여건이 우수하다. 중심상업지구와 충남도청, 교육청, 경찰서 등 주요 관공서가 인근에 있고, 신경천공원과 홍예공원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생활과 여가의 편의성이 높다.
교통 여건은 도청대로와 충남대로를 통해 서해안고속도로·서산영덕고속도로로 접근이 쉽고, 홍성역(서해선·장항선 복선전철)과 인접해 있다. 더불어 2027년 개통 예정인 서해선 내포역(가칭)이 들어서면 서울과의 접근성도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
단지에는 DL이앤씨의 특화 주거 플랫폼 ‘C2하우스’와 층간소음 저감 구조 ‘D-사일런트 플로어’,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 등이 적용된다. 건식사우나, 드포엠카페,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스터디라운지, 키즈라운지 등 커뮤니티 시설도 다양하게 조성된다. 특히 게스트하우스와 미니짐, 라운지카페 등 고급 단지에서만 볼 수 있는 시설이 도입돼 입주민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의 특화 조경인 드포엠파크와 미스티포레 등이 적용돼 쾌적한 단지 환경을 조성할 예정”이라며 “내포신도시 중심 입지에 DL이앤씨 브랜드 파워가 더해져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e편한세상 내포 에듀플라츠’의 주택전시관은 충남 홍성군 홍북읍 신경리 38-3번지에서 11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