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는 이를 통해 판매사(딜러)와 세일즈 컨설턴트 등의 노고를 포상하고 임직원들과 올해 비전 공유했다고 설명했다.
박현종 서초 전시장 컨설턴트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인피니티 전국 판매왕’의 영예를 안았다. 박 컨설턴트는 또 브랜드 최초 누적 판매 500대 달성과 세단 최다 판매,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 우수 컨설턴트 등을 차지해 4관왕에 올랐다.
최우수 판매 컨설턴트에는 강남 전시장 김상현, 대구 전시장 신용문 컨설턴트가 각각 선정됐다. 전시장별 우수 컨설턴트에는 김동후(강남), 강인식(일산), 신현주(서초), 배성중(부산), 이상윤(대구), 박용석(대전), 김성용(광주) 컨설턴트 등이 뽑혔다.
이와 함께 수준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인피니티 고객 관리 콘테스트(Infiniti Customer Care Contest)’ 결선도 진행했다. 지난해 예선전을 치른 상위 8명의 컨설턴트가 출전해 고객 응대 자세에서부터 상담, 사후 관리까지 총 4단계 24개 항목에 대한 평가를 받았다. 우승자로는 조호연 컨설턴트(서초), 준우승자로는 주혁 컨설턴트(광주)가 선정됐다.
이창환 인피니티 코리아 대표는 “지난해 12월 역대 월 최다 판매 기록 등 인피니티의 지속 성장에 기여한 딜러 임직원들의 열정과 헌신에 감사한다”며 “인피니티 코리아는 딜러사와의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고객들이 더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 인피니트,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 12분 만에 전석 매진
☞ "피날레는 서울" 인피니트, 월드투어 앙코르 콘서트 2월 개최 확정
☞ 이안 칼럼 "신형 재규어 XJ, 정통적·독보적 럭셔리 세단"
☞ 재규어, 플래그십 세단 ‘뉴XJ’ 출시…1억950만~2억267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