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Theater-day’는 ‘행복 시네마 데이’, ‘행복 스포츠 데이’에 이은 3번째 행사로 오는 10월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장기 우수 고객 및 가족 약 2천명을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 전국 5대 도시 주요 공연장으로 초청, ‘점프(Jump)’ 등 인기 공연을 선사하는 고객 감사 행사다.
SK브로드밴드는 또한 고객가치 제고를 위해 현장 이벤트도 진행하고 참석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기념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이인찬 사장은 “회사는 고객중심 경영을 위해 고객을 먼저 이해하고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확대하는 능동적인 고객 가치 제고 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SK브로드밴드는 올해 국가고객만족도(NCSI) 6년 연속 1위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위를 수상하는 등 ‘고객가치 최우선’ 경영을 통해 안정적으로 고객기반을 확대 강화하고 있다.
▶ 관련기사 ◀
☞SK㈜ C&C 임성열 차장, 英 IBC 인명사전 등재
☞SK 뉴스쿨, DDP서 푸드트럭 운영..창업훈련 실시
☞최태원 SK 회장, 중국·중동 네트워크 확대..제2 중한석화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