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시몬스침대, '장 줄리앙' 작품 자선경매 진행

권오석 기자I 2018.12.06 20:00:49

경기 이천시 '시몬스 테라스'서 진행

손이천 경매사가 4일 시몬스 테라스에서 경매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시몬스침대)
[이데일리 권오석 기자] 시몬스침대가 경기도 이천시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시몬스 테라스’에서 프랑스 출신 비주얼 아티스트 장 줄리앙 작품 옥션 행사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는 최근 시몬스 테라스 출점 기념으로 ‘장 줄리앙 : 꿈꾸는 남자’ 전시회를 마쳤으며, 이번 옥션 행사를 통한 경매 수익금 전액을 이천 지역 사회에 사용한다. 경매는 케이옥션 수석 경매사이자 무한도전 ‘무도드림’ 경매를 진행했던 손이천 경매사가 진행했다.

이번 옥션에 나온 장 줄리앙의 작품은 ‘JALMON G. SIMMONS’와 ‘SLEEPLESS’ 등의 드로잉 작품을 비롯해 △프린트 작품 △대형 LED 모빌 △트라이비전 △스툴 등으로 모든 경매 작품이 낙찰됐다. 시몬스 테라스는 복합문화공간이자 라이프스타일 쇼룸이다. 자연과 휴식의 의미를 담은 공간에서 △브랜드 스토리 △제품 △문화 행사 등을 체험하도록 했다.

시몬스침대는 전 세계 예술가들과의 협업으로 아티스트·콘텐츠 창작을 지원하고, 이를 바탕으로 지역 사회에 공헌하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펼친다. 또한 시몬스 테라스가 위치한 이천 지역 농민들이 생산하는 농·특산물을 알리며 파머스마켓을 진행하기도 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