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다우는 국내에서 가장 대중적인 메신저 플랫폼인 카카오톡에 채널을 개설해 현재 고객과 미래 잠정 고객에게 다우의 최신 소식을 더욱 쉽고 빠르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기존 주요 정보전달 수단이었던 공식 홈페이지와 정기 뉴스 레터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간 방식이다.
한국다우는 신규 카카오톡 채널 개설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고 있던 서비스에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는 매개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국다우는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 카탈로그, 애플리케이션 검색, 기술 데이터 시트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 신규 카카오톡 채널이 고객에게 다우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도 전망하고 있다.
유우종 한국다우 대표이사는 “한국다우 카카오톡 채널 개설로 고객들에게 다우 신제품과 신기술 관련 정보를 더욱 효율적으로 전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고객 중심은 다우가 강조하는 핵심 분야 중 하나로, 앞으로도 고객이 다우와 함께 쉽고 즐겁고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여러 방면에서 디지털화를 이뤄 나가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