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미셀, '비타 리듬 톤 업 크림' 출시

정시내 기자I 2017.04.25 15:51:08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줄기세포 치료제 연구개발 업체 파미셀이 ‘비타 리듬 톤 업 크림’을 출시했다.

항산화 효과는 물론 비타민 A, B, C, D, E 등의 각종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진 산자나무 열매는 고산지대의 척박한 환경에서도 잘 자라 히말라야족 건강함의 원천으로 탁월한 효능을 인정받아 왔다.

셀바이텐은 이러한 산지나무 추출물 비타민을 바탕으로 항산화 및 항염 효과, 콜라겐 합성 촉진과 세포활성화 등에 도움을 주는 자사만의 독자적 기술력으로 탄생한 식물줄기세포 캘러스 성분을 결합, 피부 속과 겉 동시에 화이트닝 케어를 가능케 했다.

일반적인 톤 업 크림과 달리 수분 젤 속 톡톡 터지는 화이트닝 시드를 자연스럽게 롤링하여 사용하는 ‘비타 리듬 톤 업 크림’은 탱글탱글한 젤 제형의 풍부한 수분감을 통한 보습을 비롯해 즉각적인 톤 업을 통한 화이트닝 케어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이어, 풍부한 아미노산 함유로 면역력을 강화해주고, 피부 피로를 해소해주는 등 다크닝 없이 지속력 좋은 톤 업 멀티크림으로 피부 속과 겉 자연스러운 광채효과를 선사한다.

셀바이텐 관계자는 “‘My Beauty Trip’ 내 피부가 기억하고 싶은 싱그러운 산지나무 추출물을 담은 ‘비타 리듬 톤 업 크림’은 수분크림과 화이트닝 크림의 기능을 동시에 갖춘 미백 및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고 전하며 “‘햇살 브라이트닝 투어’를 테마 아래 화이트닝 시드를 톡톡 ‘터트려’ 사용하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는 민낯크림으로 각광받고 있다” 고 덧붙였다.

한편, ‘힐링(Healing)’과 ‘코스메틱(Cosmetic)’이 결합된 힐리메틱스(Healimetics)를 철학으로 ‘선택, 그 이상의 가치! 나에게 꼭 필요한 힐링을 찾아주는 No.1 셀렉주의’를 슬로건으로 삼은 셀바이텐은 화장품을 통해 세계 여러 나라를 여행하는 신선한 경험을 선사하는 한편, 각 상품 라인별로 감성을 자극하는 스토리를 담아내 소비자들로 하여금 색다른 즐거움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