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머스트비전의 셰프 매니지먼트 및 마케팅 전문성과 ㈜알파랩의 외식 전문 엑셀러레이팅의 결합을 통해 셰프 IP를 활용한 다양한 F&B 비즈니스를 개발하고, 관련 콘텐츠 및 브랜드의 공동 사업화를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해외 시장에서 K푸드의 성장과 함께 경쟁력 있는 한인 셰프들의 해외 진출형 모델 개발도 모색한다.
김민구 머스트비전 대표는 “국내 1세대 스타 셰프부터 글로벌 셀레브리티 셰프까지 쌓아온 셰프 전문 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 외식 사업화에 독보적 노하우를 갖춘 알파랩과 협력을 통해 셰프 IP의 비즈니스 모델 활성화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방수준 알파랩 대표는 “알파랩의 비즈니스 솔루션을 통해 외식 시장에서 셰프 IP를 활용한 차별화된 마케팅과 K푸드 관련 콘텐츠 개발 등을 적극 뒷받침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 연인 반려묘 '세탁기' 돌려 죽여...왜 안 만나줘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8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