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사이론 델리 라인업은 제철 식재료 및 지역 특산물을 활용했다. 제철 및 로컬, 고기류를 풍성하게 채워 든든한 한 끼 대용으로 적합한 고단백 및 고기, 바쁜 일상 속에서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한 영양 및 간편 등 세 가지 콘셉트에 맞춰 기획됐다. 복잡한 식사 준비 과정에서 건강을 위해 포기했던 요소들을 혁신해 한 끼를 먹더라도 제대로 된 음식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했다.
롯데웰푸드는 제대로 된 한 끼 식사의 가치와 건강하고 맛있는 집밥의 감성을 담아 비빔밥, 삼각김밥, 샌드위치 카테고리의 신제품 3종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여름에 먹기 좋은 식재료인 아삭아삭한 열무와 직장인들의 소울푸드인 제육볶음의 조합으로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하는 ‘제육열무비빔밥’, 새콤달콤한 오복채(무장아찌)로 양념한 밥에 단백질이 풍부한 닭가슴살과 타르타르 소스로 담백한 맛을 살린 ‘치킨타르타르삼각김밥’, 부드러운 감자 샐러드와 견과류(호두,땅콩)로 속을 가득 채워 고소한 맛과 영양은 물론 식감까지 매력적인 ‘넛츠포테이토샌드위치’ 등 3종이다. 식사이론 델리 신제품 3종은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롯데웰푸드의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은 시간이 부족한 평일 저녁의 3040세대를 위한 신제품 7종을 최근 선보였다. △숯불향 오븐치킨 매콤양념 등 오븐치킨 간편식 1종 △통살쏙 한입카츠 △통닭다리살 한입카츠 등 카츠 간편식 2종 △동파육청경채만 △백김치새우만두 등 만두 간편식 2종 △맵칼떡볶이 등 떡볶이 간편식 1종 △닭가슴살 야채스틱 등 가공스틱(꼬치류) 간편식 1종을 포함해 총 7종이다. 향후에도 외식이나 배달음식에 익숙한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맛있는 집밥에 대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카테고리를 확장하며 신제품을 지속 출시할 계획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집 앞 편의점을 찾는 고객에게 제대로 된 한 끼 식사의 가치를 선사하기 위해 맛과 품질 등을 혁신한 식사이론 델리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며, “간편함에 헬스&웰니스 요소로 차별점을 더한 식사이론 델리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들의 바쁜 일상 속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고민을 해결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신세계家' 올데프 애니 사는 한국 최고 부촌은 어디[누구집]](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400015t.jpg)
![AI가 바꾼 대입 판도…이대·중대 AI학과 내신합격선 'SKY 수준'[only 이데일리]](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400423t.jpg)

![판사도 “엽기적”…40대女 성폭행한 중3이 한 짓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4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