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너럴밀스코리아는 자부심·존중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고 신뢰경영 지수에서 89%를 기록하면서 전체 평균(67%) 대비 높은 점수를 받았다. 제너럴밀스코리아 많은 임직원들이 일터에 기여한다고 느낀다고 답하면서 신뢰경영지수 제고에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또 코로나19 발생 초기부터 전담(TF)팀을 구성하고 위급한 상황에서 조속한 지원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대응 절차를 체계화했다. 전 직원과 공유하고 상황에 맞게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는 한편 재택근무와 함께 가족돌봄 제도 등을 정례화 하는 등 유연하고 효율적으로 대응해 원활한 업무 환경 전환을 이뤘다.
김미조 제너럴밀스코리아 대표는 “전 직원의 성장을 최우선시하는 기업 문화를 바탕으로 좋은 일터를 만들기 위해 임직원들이 함께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직원과 회사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임직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보다 나은 제품으로 소비자의 삶을 풍요롭게 만들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너럴밀스는 세계 최대 식품 업체 중 하나로 100개 이상의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다국적 식품 전문 기업이다. 대표 브랜드로는 아이스크림 ‘하겐다즈’, 스위트 콘 ‘그린 자이언트’, 그래놀라 바 ‘네이처 벨리’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