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유엔젤, '토모키즈TV' 등 인기 어플 6종..구글플레이 '가족 스페셜 앱' 선정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오희나 기자I 2015.12.29 18:15:09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유아 스마트교육 전문기업 유엔젤(072130)은 글로벌 흥행 애플리케이션 6종이 구글플레이스토어가 선정하는 ‘연말연시 가족 스페셜 앱’에 선정됐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연말연시 가족 스페셜 앱에 선정된 어플은 토모키즈TV, 디비독 영상과 놀이북, 뽀로로 파닉스, 우핀-이핀 놀이북, 어린이 파닉스랜드, 토모키즈 스티커놀이 총 6종이다.

해당 어플들은 내년 1월 5일까지 한국을 비롯해 미국, 캐나다, 브라질, 멕시코, 영국, 호주, 독일, 프랑스, 러시아, 일본, 홍콩, 대만 등 총 13개국의 구글플레이스토어 연말연시 가족 스페셜 메뉴에 순차적으로 노출될 예정이다.

이에 유엔젤은 구글플레이 연말연시 가족 스페셜 앱으로 선정된 6종의 어플을 7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어플 중 ‘토모키즈TV’는 국내외 유명 어린이 애니메이션 및 교육 프로그램을 한곳에 모은 앱으로 결제는 구독제와 기간정액제 방식을 제공하며 한 번의 결제로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뽀로로 파닉스는 대한민국 대표 캐릭터 뽀로로와 함께 여러 가지 놀이 콘텐츠를 통해 저절로 알파벳과 기초영어를 깨칠 수 있도록 하는 유아용 기초 영어 어플이며, ‘우핀-이핀 놀이북’은 말레이시아의 뽀통령인 ‘우핀-이핀’ 캐릭터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유엔젤만의 특색 있는 학습형 놀이북으로 재탄생한 교육 어플이다.

유엔젤 관계자는 “2015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전 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은 유엔젤의 어플이 구글플레이스토어 연말연시 가족 스페셜 앱으로 선정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연말연시 가족 스페셜 앱 선정과 함께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되는 만큼 주요 국가에서 더 좋은 반응을 얻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을 수 있는 좋은 콘텐츠를 개발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유엔젤의 어플은 구글플레이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