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가 치과의사에게 선물하는 천연 ‘엑소덴 치약’

최성근 기자I 2017.03.31 16:48:41
[이데일리 e뉴스 최성근 기자] 라이프온의 엑소덴 분말과 엑소덴치약이 치과의사가 치과의사에게 선물하는 치약으로 거듭나고 있다.

엑소덴이 최근 jw메리어트 동대문스퀘어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서울시치과의사신용협동조합 2017년 총회에 참석한 수백여명의 치과의사 선물로 선정됐다.

이날 선물은 지난 한해동안 서울시치과의사신용협동조합의 운영에 대해 감사함을 전하고 새로운 한 해를 위한 계획과 전망이 이뤄지는 자리에서 전달됐기 때문에 그 의미가 더욱 크다.

의약외품 엑소덴은 서울시치과의사신용협동조합 뿐만 아니라 더불어 대구·경북치과의사신협, 광주·전남 치과의사신협 총회에서도 선물로 선정되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새로운 형태의 천연성분 분말치약 엑소덴은 서울대학교 치과대학에서 임상시험을 거쳐 미국FDA 인증을 받으며 입냄새제거, 구강청결, 충치예방, 잇몸질환예방 등 안전한 성분과 효능효과에 대한 검증을 받았다. 또한 엑소덴 치약의 잇몸 출혈, 염증 감소의 효과가 대한치주과학회지 논문에 등재되기도 했다.

엑소덴치약은 파라벤, MIT/CMIT 등 각종 유해성논란 성분을 배제하였으며, 교정치료 등 보철물 사용 시 치아의 마모 없이 이물질 제거에 탁월해 구강치료, 임플란트 후 유지관리에 도움이 된다. 또한 천연성분에서 원적외선 방출로 구강내 상처회복에 효과가 좋다.

라이프온 관계자는 “총회에 별도로 마련된 부스에는 많은 치과 의사들의 문의와 상담이 이어졌다”며 “치아와 잇몸에 좋은 천연 성분과 효과가 알려지며 안전한 치약, 천연치약, 건강한 치약 등으로 치과에서 처방,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