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젝시믹스는 글로벌 이커머스 전문기업 코리아센터의 지명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이수연 각자대표와 젝시믹스 직원들은 공식 브랜드 SNS 채널에 캠페인 동참 모습과 ‘덕분에캠페인’, ‘덕분에챌린지’, ‘의료진덕분에’ 해시태그를 업로드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의료진 덕분에 우리 사회가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해 나가고 있다는 의미를 담아 시작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존경을 뜻하는 수어 동작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해 관련 해시태그를 달아 SNS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이어진다. 젝시믹스는 다음 캠페인 참여 주자로 ‘이루다마케팅’을 지목했다.
젝시믹스는 사회 공헌 및 기부 활동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왔다. 지난 3월에는 코로나19 의료진들을 위해 대구지역 감염병 전담 병원으로 지정된 근로복지공단대구병원에 생필품 및 간식들을 전달하기도 했다. 또 최근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엔젤스헤이븐에 약 20억원 상당의 기능성 스포츠웨어 및 애슬레저 의류 5만여 벌을 기부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지난해 12월 유기견 유기묘를 돕는 동물권행동 카라에 젝시믹스 고객들과 함께 매출액의 1%를 기부하는 등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 있다.
이수연 젝시믹스 각자대표는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불철주야 애쓰고 계시는 의료진 및 관계자들에게 저희의 감사 메시지가 작게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어려운 시기를 함께 이겨낼 수 있도록 젝시믹스도 사회 곳곳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도움이 필요한 곳에 힘을 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국내 미디어커머스 업계 최초로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의 상장예비심사를 통과, 8월 내 상장을 앞두고 있다. 현재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를 비롯해 위생용품과 생활용품을 연구하고 개발하는 휘아, 남성 의류와 화장품 등을 만드는 마르시오디에고 등을 보유하고 있다. D2C(Direct to Customer)판매 방식을 통해 유통단계의 거품을 줄이는 등 끊임없는 실험을 지속하며 전에 없던 비즈니스 모델로 신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