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남양유업, ‘프렌치카페 듀얼 로스터리’ 정해인 에디션 출시

강신우 기자I 2018.07.25 14:15:05

컵커피 7종에 각기 다른 정해인 모습 담아

(사진=남양유업)
[이데일리 강신우 기자] 남양유업은 ‘프렌치카페 듀얼 로스터리’ 광고모델, 국민연하남 배우 정해인씨 모습을패키지에 담은 스페셜 에디션 7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멋지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해인씨의 다양한 모습을 제품 패키지에 담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지난 4월 출시된 ‘프렌치카페 듀얼 로스터리’는 남양유업이 여름철을 맞아 야심차게 내놓은 250ml 컵커피 제품으로, 각 원두의 개성을 완벽히 구현하기 위해 서로 다른 특성을 가진 2대 로스터기를 활용, 애프터 블렌딩 기법을 통해 명품 원두 본연이 가지고 있는 특징을 완벽히 끌어낸 제품이다.

특히 ‘프렌치카페 듀얼 로스터리’에 적용된 듀얼 로스팅 기법은 생두를 볶는 시간이 각각 달라 생산하기까지의 시간이 많이 소요되고 까다롭지만 남양유업은 커피전문점에서 즐기던 최고급 커피 맛을 그대로 재현해 내기 위해 과감하게 이 기법을 도입했다.

남양유업은 정해인 스페셜 에디션 출시와 더불어 ‘프렌치카페 듀얼 로스터리’ 인지도와 함께 매출을 견인하기 위한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도 병행하고 있다.

‘프렌치카페 듀얼 로스터리’ 구매 영수증을 촬영, 1800-4013 번으로 문자메시지를 전달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각각 백만원씩 총 여름휴가비 1000만원과 100% 당첨을 보장하는 해피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이달 말까지 진행 중이다.

남양유업은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날로 치열해지는 컵커피 시장에서의 ‘프렌치카페 듀얼 로스터리’만의 고유한 영역을 구축할 계획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