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금호리조트 "사랑의 김장김치로 행복을 나눠요"

정태선 기자I 2015.11.17 15:44:27

전국 5개 지역 임직원 ‘김장 담그기’ 동참
저소득층 720여 가구에 김치 3300여 포기 전달

17일 서울시 종로구 창신동 종로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실시한 ‘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에서 금호리조트 직원들이 준비한 재료를 이용해 정성껏 김장을 담그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금호리조트 제공.
[이데일리 정태선 기자] 금호리조트가 17일 종로구 창신동 종로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실시된 ‘2015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행사’에 참여해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2006년부터 전 임직원이 매월 급여액 중 천원 미만 끝전으로 조성한 ‘끝전 모금액’으로 11월 16일 통영을 시작으로 12월 3일까지 전국 6개 지역에 3300여 포기의 사랑의 김장김치를 손수 담가 저소득 720여 가구에 따뜻한 온정이 전달될 예정이다.

금호리조트는 전국 6개 사업장 및 본사에서 장애인단체, 보육원, 노인시설 등과 자매결연을 맺고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전개해 소외된 이웃을 지원하기 위한 독거노인 쌀 전달 활동, 저소득 가정 연탄지원, ‘사랑의 효’ 행사 노인 무료 목욕봉사 사업 등 지역사회와 연계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 실시해 오고 있다.

금호리조트는 경남 통영, 전남 화순, 강원도 설악, 제주 전국 4곳에 위치한 직영콘도, 아산스파비스, 아시아나컨트리클럽, 중국 산동성의 웨이하이포인트 호텔&골프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작년에는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에 업계 최초로 헌정됐으며, 내년에는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리조트부문 1위에 선정되는 등 명실공히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름다운 리조트’로 인정받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