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매일유업, '펜트하우스' 김소연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모델 발탁

김범준 기자I 2021.01.20 15:02:47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매일유업은 최근 출시한 이너뷰티 신제품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모델로 인기 드라마 ‘펜트하우스’ 출연 배우 김소연을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매일유업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 모델 김소연.(사진=매일유업 제공)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매일유업의 생애주기별 영양설계 전문 브랜드 ‘매일 헬스 뉴트리션((Maeil Health Nutrition)’이 선보인 콜라겐과 밀크세라마이드까지 함유하고 있는 차세대 이너뷰티 제품이다. 콜라겐은 피부 진피층의 주요 성분, 세라마이드는 피부장벽의 주요 성분이 된다.

배우 김소연은 올해 첫 광고로 매일유업의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를 맡았다. 매일유업은 김소연과 함께 콜라겐과 세라마이드를 함께 관리하는 해외 트렌드를 알리기 위한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한다.

영상광고에서는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자신의 욕망을 실현하기 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는 천서진이 등장해 반전 매력과 함께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를 소개한다. 광고 영상은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2 방영이 시작되는 2월 중순 온에어 예정이다.

이밖에도 김소연은 셀렉스의 뷰티 인플루언서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셀렉스 밀크세라마이드는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이달 22일 오전 9시25분 CJ 홈쇼핑에서도 첫 선을 보인다.

매일유업은 관계자는 “매일 헬스 뉴트리션을 통해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키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