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앤, 오는 17일 신혼여행 박람회 개최

정시내 기자I 2017.06.14 17:34:03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결혼 준비를 하는 예비 부부들에게 결혼식만큼 중요한 것이 바로 신혼여행이다.

이처럼 신혼여행에 대한 큰 기대감은 가지고 있지만 여행계획이나 예산을 짜는 부분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비부부라면 신혼여행 박람회를 방문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신혼여행 전문 여행사의 컨설턴트가 허니문 인기 지역부터 신혼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허니문 지역까지 다양한 옵션을 합리적인 혜택과 가격으로 제안해주기 때문이다.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양일간 인천계양체육관에서 열리는 웨딩앤 신혼여행박람회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웨딩 컨설팅 업체인 웨딩앤이 개최하는 신혼여행 박람회로, 고급스러운 허니문 패키지부터 인기 있는 허니문 코스까지 전문가와 1:1 상담으로 신혼여행에 대한 예비부부의 다양한 고민을 해결해준다.

뿐만 아니라 예비부부들을 위한 푸짐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1시간마다 추첨을 통해 2도어 냉장고, 신랑 맞춤정장, 49인치 TV, 샤넬 플랩 장지갑, 몽블랑 명함지갑, 루이비통 가방 등 누구나 탐낼만한 경품을 증정한다.

계약 고객에게는 화물용 캐리어를 비롯하여 전기그릴, 독일 주방용품 브랜드의 키친툴, 믹서기, 솔로오븐 중 1가지를 증정한다. 더불어 혹시 모를 위험에 대비해 커플당 최대 2억이 보장되는 동부케어 서비스와 혼전 건강체크를 위한 무료 건강검진 등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코사무이, 발리, 모리셔스, 몰디브, 푸켓, 유럽, 하와이, 피지, 칸쿤, 두바이 등 인기 허니문 지역에 대한 웨딩앤만의 특별한 혜택으로 잊을 수 없는 허니문의 추억을 선사한다.

웨딩앤 관계자는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허니문 전문가가 컨설팅해주는 웨딩앤의 신혼여행 박람회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격 허니문의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