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정품 등록 프로모션은 소니의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RX100 IV, RX100 III, RX100 II, RX100, RX10 II, RX10, RX1R II, RX1R, RX1)와 프리미엄 고배율 줌 카메라 HX90V, WX500 등 총 11종의 제품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내년 3월 7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마치면 제품에 따라 전자식 뷰파인더(FDA-EV1MK), 천연 소가죽 재킷 케이스(LCJ-RXH), 고급 케이스(LCJ-RXE), 프리미엄 속사 케이스(LCJ-RXF), 4K 동영상 촬영이 가능한 SDXC 메모리 카드(SF-64UX), 추가배터리(NP-BX1) 등 푸짐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소니코리아는 2012년 6월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의 첫 출시 이후 3년 연속 1위를 이어가며 매년 빠르게 성장하는 국내 하이엔드 카메라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편리한 휴대성과 뛰어난 화질을 갖춘 하이엔드 카메라는 이미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으며 카메라 시장의 트렌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가운데 소니는 독보적인 디지털 이미징 기술력을 기반으로 우수한 하이엔드 카메라를 꾸준히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