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서울드래곤시티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도심에서 휴식과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서머 시즌 한정 객실 패키지 3종을 선보인다.
모든 패키지는 △이비스 스타일 △노보텔 △노보텔 스위트 △그랜드 머큐어 4개 호텔에서 진행되며 투숙객은 객실 1박, 부대시설(피트니스·수영장·사우나) 이용과 함께 취향에 맞춰 선택한 패키지에 포함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2종 패키지는 수영장이 설치된 34층 루프톱 다이닝 공간인 ‘카바나 시티’에서 특별한 피서를 보낼 수 있는 구성으로 준비됐다. 이와 함께 합리적인 비용으로 호텔 내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드라코’ 패키지도 선택 가능하다. 특히 카바나 시티 패키지 투숙객에게는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에 진정감을 주는 ‘메디힐’ 토너 패드를 서머 기프트로 제공한다.
카바나 시티 서머 바비큐 패키지는 객실 1박, ‘BBQ 플래터’ 및 무제한 생맥주 2인 이용권이 제공된다. 두툼한 육질과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는 이베리코 목살, 갓 구워낸 쇠고기 바비큐 숏립, 왕 새우구이 등의 바비큐 메뉴를 포함해 총 7종의 요리를 루프톱에서 맛볼 수 있다.
이어 카바나 시티 서머 바이브 패키지는 객실 1박, 카바나 시티 입장권 2매를 비롯해 루프톱에서 즐길 수 있는 웰컴 드링크 2잔이 제공된다.
끝으로 드라코 서머 이스케이프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행운을 선사한다는 의미가 담긴 드라코 인형을 증정한다. 드라코는 ‘용’이 되고 싶은 아기 요정이 콘셉트인 서울드래곤시티의 브랜드 캐릭터로, 용의 뿔을 형상화한 고깔모자를 착용한 모습이 특징이다. 여기에 알라메종 델리에서 이용할 수 있는 소프트 아이스크림 2인 이용권도 제공된다. (사진=서울드래곤시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