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피데스개발, ‘가산 모비우스 타워’ 모델하우스 19일 개관

정두리 기자I 2021.03.18 17:03:23

지하 4층~지상 20층 복합 지식산업센터 공급

[이데일리 정두리 기자] 피데스개발이 19일 서울 G밸리에 첨단 지식산업센터 ‘가산 모비우스 타워’ 모델하우스(고객라운지)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가산 모비우스 타워’는 서울 금천구 가산동 일원에 지하 4층~지상 20층 연면적 약 4만3400㎡ 규모로 들어선다. 지식산업센터와 함께 독립된 동선을 갖춘 기숙사(391실)도 함께 분양한다.

이 지식산업센터는 서울시 유일한 국가산업단지인 G밸리, 지하철 1·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더블역세권에 자리잡아 지하철 이용이 수월하다.

강남순환도로와 남부순환로, 시흥대로 등 광역교통망을 갖췄으며 서부간선도로 지하화 공사는 오는 8월, 신안산선은 2024년 개통 예정으로 교통 편리성은 더욱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도보 1~2분 거리에 서부간선도로 지하화로 신규 조성되는 8.1km 공원길이 있고, 바로 앞에 축구장, 풋살장, 농구장 등이 있는 서울 디지털 운동장이 접해 있어 개방감과 함께 운동시설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안양천 개선사업으로 쾌적한 자연환경을 보다 가깝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가산 모비우스 타워‘는 지식산업센터와 라이프스타일센터형 코리빙하우스 기숙사(391실)를 함께 분양한다. 쾌적성과 개방감을 높인 층고 및 복층설계(382실 적용)를 했으며, 공유 키친&다이닝과 루프탑 라운지 등 풍부한 커뮤니티 시설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시공은 대림건설이 맡았으며 분양 모델하우스(고객라운지)은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 일원 에 위치해 있다.

가산 모비우스 타워 투시도. (사진=피데스개발)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