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테마, 제3회 글로벌 심포지엄 ‘Jetema Academic Meeting(JAM)’ 성료

이윤정 기자I 2022.05.16 15:25:46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제테마는 지난 14일 글로벌 학술 온라인 심포지엄인 제3회 JAM (Jetema Academic Meeting, 제테마 아카데믹 미팅)을 성료했다고 16일 밝혔다.

(왼쪽 상단부터 시계방향으로) Dr. Tim Papadopoulos, Dr. Hema Sundaram, 조정목 원장 (인클라인 성형외과), Dr. Dalvi Humzah, 이원 원장 (연세이원성형외과)이 패널 디스커션을 진행중이다.
이번 제3회 JAM은 미용성형분야에서의 필러, 실, 보툴리눔 톡신의 최신 트렌드를 비롯하여 해부학 및 다양한 제테마 미용성형 제품을 활용한 시술법에 대해서 온라인을 통해 전파하고 심도 깊은 논의를 진행한 심포지엄이었다. 전세계 40여 개 국가에서 500명 이상의 미용성형 분야 의료인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으며, 실시간 Q&A와 채팅을 통해 열띤 토론의 장을 열었다.

제3회 JAM의 주제는 ‘최소침습미용성형의 최신 지견’으로 국내외 연자 5명이 다채로운 주제의 강연을 진행하였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미국 피부과 전문의인 Dr. Hema Sundaram이 좌장과 강연을 맡았으며, 글로벌 미용성형학계를 대표하는 연사들(연세이원성형외과 이원 원장, 인클라인성형외과 조정목 원장, 호주 성형외과 전문의 Tim Papadopoulos, 영국 성형외과 전문의 Dalvi Humzah)이 참여해 글로벌 유저들과 학술적 교류를 증진하고 소통을 확대하였다.

제테마 마케팅신사업부 관계자는 “전 세계 전문가들과 소통을 확대하고 제테마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글로벌 웨비나를 운영해 왔으며, 유럽, 브라질, 러시아, 태국, 대만 등의 승인을 통해 입증받은 제품력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정기적인 글로벌 학술 심포지엄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글로벌 바이오 기업으로서 입지를 공고히 다져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