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해외영어캠프 프로그램은 미국영어캠프부터 뉴질랜드, 필리핀, 캐나다, 호주, 영국, 사이판 등 해외영어캠프 프로그램을 게시하여 다양한 선택 제공이 가능하다.
MBC연합캠프는 조기 등록하는 참가자에게 최소 20만원에서 최대 70만원까지 선착순 30명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해외영어캠프 중 미국영어캠프 프로그램은 △ 미국 동부 필라델피아 호텔형 캠프(4주/8주) △ 미국 동부 메릴랜드홈스테이형 캠프(4주/11주) △ 미국 동부 애틀란타홈스테이형 캠프(4주/8주) △ 미국 서부 L.A. 홈스테이, 호텔형 캠프(4주/6주/8주) △ IVYNASA 캠프(2주) 등이 있다.
미국 동부 필라델피아 호텔형 캠프는 명문 사립학교에서 미국 학생들과 함께 정규 스쿨링을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메릴랜드홈스테이형 캠프는 사립학교에서 진행되는 정규 수업과 함께 미국인 가정에서 생활하는 홈스테이가 결합된 프로그램이다.
또 미국 동부 애틀란타 홈스테이형 캠프는 역사와 문화의 중심지 미국 조지아주애틀란타에서 진행되는 정규수업 프로그램이다.
서부 L.A. 홈스테이, 호텔형 캠프는 서부의 명문 사립학교에서 경험하는 조기유학 체험, 정규 스쿨링 참여와 함께 각 학생에게 맞는 숙박형태(호텔형, 홈스테이형)를 선택할 수 있다.
IVYNASA 캠프는 2주간의 일정으로 하버드, MIT, 예일, 유펜 등 아이비리그 대학교를 탐방하며 각 학교별 재학생을 만나 캠퍼스 투어를 하며 꿈을 공유하는 멘토링 시간이 구성돼 있다.
뉴질랜드 프로그램은 영어 집중 심화학습 ESL수업을 통해 기본기를 다진 후 정규수업을 참여할 수 있는 이머전 프로그램이다.
오클랜드노스쇼어에서 뉴질랜드 현지인 가정과의 홈스테이 생활로 뉴질랜드 문화를 경험하고 영어교육 효과는 더욱 높일 수 있다. 4주 신청 시 ESL수업, 8주이상접수시 ESL수업과 정규 수업을 함께 진행한다.
필리핀 영어캠프는 기숙형으로 필리핀 알라방힐스 캠프와 캠브리지힐스 캠프로 구성돼 있다. 알라방힐스 캠프는 영어 몰입형 캠프로 1:1수업과 1:5 그룹수업, 북미권 선생님의 발음 수업으로 각 학생이 레벨에 맞는 수업을 집중적으로 들을 수 있다.
밴쿠버에서 진행되는 명문 사립학교에서의 정규 스쿨링 캠프와 캐네디언홈스테이가 결합된 프로그램이다. 안전하고 수준 높은 선진 교육 환경을 체험하며, 캐네디언 가정에서의 생활을 영어 활용도를 높여준다.
2박 3일간의 미국 시애틀 투어 일정이 있어 캐나다와 미국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유일한 캠프이다.
영국 홈스테이형 영어캠프는 영국 명문 보딩스쿨에서 영국 친구들과 함께하는 정규수업 프로그램이다. 각 학생별 버디 친구 배정으로 현지 학교에서의 적응력은 향상되며, 영국 원어민 가정과의 홈스테이 생활로 현지 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호주 영어캠프는 Study Tour Program으로 국제학생을 위한 ESL수업으로 주제에 대한 탐방과 연구, 토론 및 발표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접근하여 영어를 즐겁고 심도 깊게 공부할 수 있다.
이밖에도 사이판 기숙형 영어캠프는 PSS를 철저히 준수한 미국식 국제학교에서의 정규 스쿨링 프로그램이다.
원어민 선생님이 진행하는 방과 후 수업으로 실전 영어 실력을 향상할 수 있으며, 주중 2회 체험학습으로 실용 영어 사용 기회는 상승되며 주말 탐방으로 사이판을 즐겁게 경험한다. 기숙형 캠프로 선생님의 24시간 관리가 가능하다.
MBC연합캠프 관계자는 “아이에게 가장 적합한 캠프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도록 빠른 프로그램 게시와 다양한 선택 제공을 위해 준비했다”며 “이번 할인혜택의 경우 선착순 30명으로 제한하는 것으로 전년에 비해 문의자가 많아 빠른 마감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해외영어캠프 프로그램 및 할인혜택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