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엔젤, FW 시즌 맞아 아기띠 전용 ‘아이워머 에어 2종’ 출시

이윤정 기자I 2025.11.06 09:52:37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힙시트 아기띠 전문 브랜드 아이엔젤(i-angel)은 가을·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신제품 ‘아이워머 에어(i-warmer air)’ 2종을 공식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닥터다이얼 폴드에어 아기띠’와 완벽하게 호환되도록 설계되어 기능과 디자인 양면에서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은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워머 에어’는 270g의 초경량 무게로 제작되어 아기띠와 함께 착용해도 부모의 부담을 최소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닥터다이얼 폴드에어 아기띠’의 인기 색상인 베이지와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마치 하나의 제품인 듯한 세련된 일체감을 선사한다.

기능성 또한 뛰어나다. 겉감에 특수 발수 가공 처리를 하여 갑작스러운 눈이나 비에도 아기를 효과적으로 보호해 주며,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안심하고 외출할 수 있다. 사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모자를 손쉽게 탈부착할 수 있도록 설계하여, 아기띠를 앞보기나 마주 보기 등 불편함 없이 워머를 착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워머 하단에 스냅 버튼을 적용해 아기의 성장에 맞춰 길이를 깔끔하게 조절할 수 있는 실용적인 기능을 더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제품 뒷면에 부착된 메쉬 주머니를 활용해 작게 접어 간편하게 보관 및 휴대할 수 있다.

아이엔젤의 신제품 ‘아이워머 에어’는 지난 10월 24일부터 공식 브랜드스토어와 엔젤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는 10월 31일까지는 전국 로드샵과 관련 전시회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아이엔젤은 이번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11월 7일까지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