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부동산 P2P 투자 무료 특강 개최

김소연 기자I 2018.06.20 17:01:21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4주간
김병석 교수 강의…일반인도 참여가능

서울사이버대학교 전경. (사진=서울사이버대)
[이데일리 김소연 기자]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는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14일까지 서울사이버대 본교 대강의실에서 부동산 개인간거래(P2P) 투자에 관한 무료 특강을 개설한다.

해당 내용에 관심있는 재학생·졸업생·입시희망자·일반인 등 참여할 수 있다.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는 국내 온·오프 대학 중 유일하게 부동산에 대한 지식을 일반인에게 나누어줌으로써 사회에 공헌하는 학과다.

부동산학과에서는 부동산 P2P 투자에 관한 강좌 외에도 △부실채권(NPL)을 활용한 부동산투자기법과정 △부동산경매손자병법과정 △부동산공인중개사시험 준비과정 △부동산재개발 △재건축지역분석을 통한 투자손자병법과정 △재개발 재건축 특강 등을 무료로 개설해 지원해오고 있다.

이번 강좌는 김병석 교수가 맡았다. 교육과정은 P2P 대출의 기본개념을 시작으로 △2주차에는 P2P 시스템(플랫폼)의 이해 △3주차 P2P 대출 실무 △4주차 P2P 투자하기 등의 내용으로 총 4주간 3시간씩 구성된다.

무료 특강 신청방법은 서울사이버대학 부동산학과 홈페이지에서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김동환 서울사이버대 부동산학과장은 “이번 부동산 P2P 특강을 통해 다양한 정보와 도움을 받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부동산학과는 다양하고 실용적인 특강을 제공함으로써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