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국제도시 센트럴파크 옆 상업시설 ‘송도 리치센트럴’ 분양

박철근 기자I 2020.08.05 16:00:35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송도 센트럴파크 인근의 대형 상업시설 ‘송도 리치센트럴’이 본격 분양을 시작하면서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송도 리치센트럴은 자동차 1500대를 수용할 수 있는 대규모 주차공간을 갖춘 송도 최대 규모의 주차타워로 주변 대형 상권의 주차 난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송도 리치센트럴에 1000m의 해양심층수 스파 및 사우나 시설과 수입 명품자동차 갤러리가 입점할 예정이다. 메디컬 클리닉 센터, 대형 루프탑 가든, 야외 키즈풀, 외식 브랜드들도 함께 들어선다. 이로써 편의와 문화 시설이 갖춰지면서 송도 방문객들의 유입이 더욱 증가할 것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송도 리치센트럴는 센트럴파크역과 인천대입구역이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2022년 착공 예정인 GTX-B노선 종점역인 송도국제도시역이 들어설 예정으로 편리한 교통환경을 갖추게 됐다. GTX-B 노선은 남양주 마석에서 송도까지 이르는 고속광역급행철도망이다.

부동산 관계자는 “주차공간과 상권을 갖춘 송도 리치센트럴은 풍부한 배후수요로 투자 관련 문의와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면서 “GTX-B노선을 비롯한 역세권의 편리성으로 유동인구가 더 증가하여 대형 상권의 중심지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송도 리치센트롤 조감도. (사진= 송도 리치센트럴)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