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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65인치 제품은 우수한 패널과 스마트 기능, 합리적인 가격의 베스트셀러 모델이며 한국경영인증원에서 인증한 ‘2020 대한민국혁신상품’ 1위 이노스타, ‘대한민국친환경상품’ 1위 그린스타 인증을 받았다.
대우루컴즈는 전국 145개 서비스 지정점, 서비스 인력 약 300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방문 출장 A/S를 지원하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을 받았고 A/S 2년 무상을 진행하는 4종의 TV는 품질인증(Q마크)를 획득했다.
대우루컴즈는 A/S 2년 무상보증 진행을 기념해 이달 한 달간 제품 구입 후 관련 내용을 포토상품평으로 남기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기프티콘 2매를 모바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우루컴즈 관계자는 “A/S 1년 보증으로는 대우루컴즈의 서비스적 측면을 보고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에게 충분히 혜택을 주지 못한다는 판단으로 비용적인 측면에서의 손해를 감수하더라도 2년 보증을 진행하기로 했다”며 “무상 A/S 연장 제품 라인업을 점차 늘려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대우루컴즈는 옛 대우전자의 모니터 사업부에서 분사해 대우컴퓨터와 합병을 통해 만들어진 회사다. 국내에선 컴퓨터와 모니터, TV, 냉장고 등 가전제품을 공공 및 민간에 개발, 유통하고 있다. 앞서 대우루컴즈는 55인치 스마트 UHD TV ‘T55DBBZ1TU’ 모델에 대해 구매 후 48시간 내 무상 반품이 가능한 ‘홈컴즈’ 서비스를 시범 도입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