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레어스코리아는 배우 박보영과 함께한 ‘클라우드9’ 광고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수분 편식 솔루션’을 콘셉트로 24시간동안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클라우드9 올 얼라이브 모이스처 크림’의 특징을 영상으로 담았다.
2년 연속 브랜드 뮤즈로 활약하고 있는 박보영은 이번 광고에서 한층 더 물오른 표정과 연기를 선보여 촬영 내내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박보영은 보정 작업을 거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특유의 상큼하고 밝은 이미지와 얼굴에 물을 머금은 듯한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자랑해 클라우드9의 모델로 적격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클레어스코리아 관계자는 “누구나 부러워 할 맑고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는 배우 박보영과 함께 ‘클라우드9 올 얼라이브 모이스처 크림’의 ‘수분 편식 솔루션’ 캠페인을 꾸준히 전개할 예정”이라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클레어스코리아와 박보영의 활기차고 환한 이미지가 만나 앞으로 더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이번 광고에 선보인 A.H.C ‘내추럴 플러스 선스틱’은 에스테틱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노화의 원인인 생활자외선에 주목한 데일리 선케어 아이템이다. 피부 깊숙이 침투해 진피층에서 노화를 일으키는 생활자외선 UVA를 PA 최다지수인 PA++++로 차단하고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