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9월 12일까지 호텔 10층에 위치한 키즈 라운지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시 운영된다. 이 패키지 이용 고객은 물론 호텔 투숙 중인 아이 동반 가족 모두 입장 가능하다. 키즈라운지 내 유료 액티비티 이용을 원할 경우, 사전 예약이 요구되며 추가 요금이 발생한다.
패키지에 포함된 아기자기한 특별 선물도 눈길을 끈다. 특별 선물은 △유럽에서 온 인체 무해한 키즈 타투 스티커 16종 세트와 △부드럽고 쾌적해 여름에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100% 유기농 모슬린 면 담요로 구성된다.
이번 서머패키지는 △객실 1박 △가족 조식 뷔페 무료 이용(성인 2인 + 미취학 아동) △입실 발렛파킹 △’씽고 빙고’와 협업해 꾸민 <키즈 라운지> 무료 이용(유료 액티비티 제외) △6만 5000원 상당의 ‘100% 유기농 모슬린 면 담요’와 ‘타투 스티커’로 구성된 <특별 선물> △객실 내 키즈 텐트 무료 세팅, 그리고 △아기 침대, 아기 욕조, 기저귀, 기저귀통, 키즈 헤어와 바디워시, 크림 비누, 키즈 목욕가운과 슬리퍼 등 다채로운 혜택을 담았다.
이 밖에도 피트니스 클럽 및 골프존,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이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요금은 프리미어 객실 1박 기준 53만원(세금 별도)부터로, 투숙 기간은 오는 11일부터 9월 12일까지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관계자는 “여름방학인만큼 수영도 하고 맛있는 것도 먹으며,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고, 상상력과 오감을 자극하는 자연친화적인 놀이를 충분히 경험할 수 있는 키캉스를 만들고 싶었다”며 “이번 서머패키지를 통해 아이는 물론, 휴가를 준비하는 부모들까지 만족스러운 여름 호캉스를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