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19 장기화로 평범한 일상을 즐기지 못하는 사람들이 하루 빨리 일상 속에서 여행, 운동 등을 즐기며 자유로움을 보내길 희망하는 마음을 담았다.
신상 제품은 아크메드라비 시그니처 디자인인 베이비페이스 라인을 포함해 유니크한 캐릭터, 감각적인 레터링 포인트가 더해진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카모플라쥬, 페이즐리 프린트에 와이드 핏을 더해 트렌디한 팬츠 라인업을 강화했다. 여기에 활동성을 높이면서 시크함을 더한 후드티, 맨투맨, 조거 팬츠 등 다양한 제품으로 스타일리쉬한 룩을 선뵀다.
구재모 아크메드라비 대표는 “다가오는 봄?여름을 맞이해 국내외에서 두터운 팬층을 가지고 있는 트와이스와 함께 캠페인 화보 촬영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소비자들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꾸준히 확대해 나가 글로벌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