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조이맥스, 마이리틀셰프 '아이스크림 푸드 트럭' 업데이트

김혜미 기자I 2017.09.19 17:01:24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조이맥스(101730)는 모바일 게임 ‘마이리틀셰프’의 신규 콘텐츠 ‘아이스크림 푸드 트럭’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마리셰는 누구나 친숙한 요리를 주제로 한 캐주얼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이다. 약 400종류가 넘는 요리 레시피와 스테이지, 고품질 그래픽·사운드, 캐릭터 아바타 시스템, 독특하고 다양한 손님 캐릭터, 화려한 인테리어, 주방용품 등 요리와 관련한 특화 콘텐츠가 강점이다.

이번에 추가된 아이스크림 푸드 트럭은 달콤한 디저트를 대표하는 아이스크림이 주제다. 한식하우스 미션 완료 후 누적 별 점수 또는 일부 게임머니를 사용하면 오픈할 수 있다.

아이스크림 푸드 트럭에서는 6가지 맛을 기본으로 싱글콘과 더블콘 아이스크림을 포함, 컵 아이스크림과 아이스크림 와플, 아이스크림 쉐이크 등을 만들 수 있다.

이밖에 막대과자와 스프링클 등 손님 취향에 따라 다양한 토핑을 추가할 수 있으며 시간에 따라 저녁 노을로 변하는 효과를 더해 실제 푸드트럭을 운영하는 듯한 느낌을 맛볼 수 있다.

조이맥스는 오는 25일까지 테마에 관계없이 일반모드 스테이지를 120회 달성하면 젬(게임머니) 10개를 지급하고, 게임 내 등장하는 강아지 윌리에게 간식을 100번 주면 비타민 100개를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0월10일까지 뷰티샵을 통해 가을 한정 ‘생기발랄 낙엽 펫’도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