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건설, 검단신도시 '금호어울림 센트럴' 분양

이재길 기자I 2018.10.16 15:46:03
(사진=금호건설)
[이데일리 이재길 기자] 금호건설이 검단신도시 AB14 블록에 들어서는 ‘검단 금호어울림 센트럴’를 분양할 예정이다.

‘검단 금호어울림 센트럴’는 지하 2층~지상 29층, 13개 동, 전용면적 74㎡, 84㎡ 총 1452가구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남향위주 배치와 판상형 4베이 설계 적용으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건폐율이 낮아 단지 내 조경면적을 최대한 확보한 것이 특징으로 주거환경이 쾌적하다.

검단신도시 내 최초의 공공분양 아파트로 민간분양 아파트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되는 것도 장점이다. 수도권에 거주하는 청약저축 또는 청약종합저축에 가입한 무주택세대구성원 이라면 무주택 기간에 관계없이 청약을 노려볼 수 있다.

또 중심상업지구가 자리한 검단신도시 최중심 입지를 확보했다. 단지내 도보권내에 인천지하철1호선 신설역(2024년)이 예정돼 역세권 프리미엄의 기대가 크다. 신설역 이용시 계양역까지는 한 정거장이며, 계양역에서 공항철도로 환승시 서울역까지 30여분에 연결된다. 원당대로도 인접해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김포한강로,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로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검단 금호어울림 센트럴은 초·중·고교가(예정) 단지 북측에 위치해있고, 남측으로는 중심상업지구가 들어설 예정이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인천 서구 원당동 일원에 위치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