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디트 서울숲’은 편리한 접근성과 주변에 한강, 서울숲 등 쾌적한 생활환경이 조성된 것은 물론 최신 트렌드가 몰리는 성수동의 입지적 장점을 누릴 수 있다.
네오밸류는 성수동에서 복합 문화공간 브랜드 ‘누디트’를 중심으로, 도시에 새로운 정체성을 부여해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내는 도시재생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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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지호 네오밸류 의장은 “누디트 서울숲은 네오밸류를 중심으로 성수동의 크리에이터와 기획자가 교류하는 업무 공간이자 새로운 커뮤니티 공간으로 발돋음할 계획”이라며 “이번 사옥 이전으로 구성원들에게 풍부한 라이프스타일을 존중하는 인프라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누디트 서울숲’울 성수동을 대표하는 지역의 랜드마크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네오밸류는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기준을 준수하고 임직원의 건강을 위해 네오밸류 사무실 면적 최소 90% 이상이 일정 조도 기준을 충족하도록 설계했다. 또 채광창의 유효면적을 재실공간 면적의 최소 25%까지 확장해 자연 채광을 극대화했다.
또한 실내공기질 센서를 설치하고, 아트·플랜테리어를 배치해 미술관과 같은 쾌적한 환경을 조성했다. 플랜테리어는 식물(plant)과 인테리어(interior)의 합성어로, 식물을 실내에 적절히 배치해 꾸미는 인테리어를 말한다.
이로써 재실자의 건강을 중심으로 건물의 성능을 평가하는 친환경 건축물 인증인 웰 골드(WELL Gold) 등급을 받기 위해 힘 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