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거트월드, 피스타치오 카다이프 가득 담은 ‘두바이반반폭탄’ 출시

이윤정 기자I 2025.11.26 13:13:5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디저트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트월드는 피스타치오 카다이프를 새롭게 선보이며 자사의 두바이 시리즈 신메뉴 ‘두바이반반폭탄’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 두바이반반폭탄은 새로운 토핑인 피스타치오 카다이프와 요거트월드의 인기 토핑인 헤이즐넛 카다이프를 함께 구성해 달콤하고 고소한 풍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와그작 깨지는 초코팅에 두 가지 맛의 바삭바삭한 카다이프가 만나 식감과 맛 모두 만족시킨다.

기존 헤이즐넛 카다이프만으로 구현되던 풍미에 피스타치오 특유의 고소하고 진한 맛을 더해, 두 가지 견과류의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한층 다채로워진 식감과 향이 더해지면서 기존 두바이 시리즈와는 또 다른 매력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요거트월드의 두바이 시리즈는 헤이즐넛 카다이프의 진한 초콜릿 풍미와 바삭바삭한 식감으로 작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인기 메뉴다. △두바이초코폭탄 △두바이생초코월드 △두바이더블초코월드에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두바이반반폭탄까지 더해 총 4종으로 구성된다.

요거트월드 관계자는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두바이 시리즈를 더욱 새롭게 즐기실 수 있도록 새로운 토핑인 피스타치오 카다이프를 활용한 이번 신메뉴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디저트를 손쉽게 즐기실 수 있도록 트렌드를 반영한 메뉴를 꾸준히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