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아떼, 3세대 비건 레티놀 담은 '바이탈 에이 프라임' 라인 출시

이지은 기자I 2022.10.04 17:15:11

레티놀 앰플과 릴리프 크림 2종
네이버 라이브 방송서 론칭쇼 진행

아떼 바이탈 에이 프라임 라인 제품. LF 제공.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생활문화기업 LF(093050)의 프리미엄 비건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가 차별화된 비건 레티놀 성분을 담은 ‘바이탈 에이(A) 프라임’ 라인을 본격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고기능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로 포지션을 강화하고 있는 아떼가 최근 가장 주목받는 뷰티 성분인 레티놀을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비타민A의 종류인 레티놀은 얼리 안티에이징에 핵심인 모공 케어는 물론 피부 탄력, 피부 결 정돈 등에 도움을 준다.

아떼는 자극은 줄이고 효능은 높인 3세대 비건 레티놀 성분을 활용한 신규 라인업을 구성해 고기능성을 차별화 포인트로 삼는 ‘비건 사이언스’의 브랜드 철학을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아떼의 바이탈 에이 프라임 라인에는 레티놀이 피부에 흡수되는 마지막 단계인 ‘레티노익 애시드’ 성분 유도체를 함유해 피부에서 빠르게 효과를 발현한다. 레티노익 애시드 성분은 의약외품에만 사용되던 고효능 원료로, 아떼는 이를 안정화된 유도체 형태로 가공하고 독자적인 리포좀화 기술을 적용해 피부 자극은 줄이면서도 안티에이징 효과를 높였다.

바이탈 에이 프라임 라인은 ‘레티놀 앰플’과 ‘릴리프 크림’ 두 가지 제품으로 출시된다. 두 제품 모두 세계적인 비건 인증기관인 프랑스 이브(EVE)사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레티놀 앰플은 리포좀 공법으로 안정화한 3세대 비건 레티놀이 식약처 기능성 원료 고시 함량의 약 2배인 0.15%가 함유돼 뛰어난 모공 탄력 케어를 선사한다.

레티놀 앰플과 동일한 3세대 비건 레티놀이 처방된 릴리프 크림은 빨라진 턴오버 주기로 자극받은 피부에 세라마이드 성분을 통해 영양과 보습을 채우고 진정 보습 효과를 가져다준다. 또한 콜라겐 합성에 효능이 있는 베타글루칸이 무너진 장벽의 회복을 도와 탄탄하고 매끈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아떼는 바이탈 에이 프라임 라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9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 행사를 진행해 최대 32%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10월 4일 저녁 7시에는 네이버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바이탈 에이 프라임 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떼의 공식 SNS와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