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트로 캠페인은 ‘당신의 인트로, 메트로와 시작’이란 주제로 락앤락이 연말까지 진행하는 메트로 텀블러 프로모션이다. 독서, 운동, 공부, 업무 등을 시작하기 앞서 메트로 텀블러에 음료를 미리 준비해 일상생활을 시작해 보자는 기획 의도를 담았다.
29cm 스페셜 오더 프로모션에서는 해당 채널에서만 제공되는 특별가에 메트로 텀블러를 장만할 수 있다. 머그잔의 편의성과 텀블러의 기능성을 동시에 갖춰 인기가 높은 ‘메트로 머그’는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메트로 머그와 다른 메트로 시리즈를 함께 구매하려는 이들을 위해 29cm에서만 판매하는 단독 세트도 준비했다.
‘메트로 머그’와 차량 내에서 안전하게 사용하기 좋은 ‘메트로 드라이브’로 구성된 세트, ‘메트로 머그’와 ‘메트로 투웨이’로 구성된 세트는 각각 45%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두 가지 형태 뚜껑을 적용해 실내와 야외에서 모두 사용하기 좋은 ‘메트로 투웨이’, 간편한 식사나 보온 이유식 등에 안성맞춤인 ‘메트로 푸드자’도 할인한다.
락앤락 관계자는 “메트로 캠페인은 시작, 도입을 의미하는 영어 단어 ‘인트로’와 비슷한 발음을 활용해 연말연시를 맞아 기획한 캠페인이다. 일상 속 시작의 의미를 다시 한번 점검해 보자는 취지를 담고 있다”며 “지난해 29cm에서 처음 선보인 메트로 머그는 젊은 소비자를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