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글로벌 가전 및 TV 브랜드 하이센스(Hisense)는 10월 27일부터 11월 8일까지 진행되는 쿠팡의 연례 초대형 세일 행사 ‘쿠가세’에 참여한다고 28일 밝혔다.
|
하이센스 TV는 대화면의 몰입감 있는 시청 경험으로 전 세계 소비자들로부터 호평받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주력으로 소개되는 U8Q 시리즈는 165Hz의 고주사율 MiniLED 패널을 탑재해 부드럽고 선명한 화질을 구현, 게임 및 영상 콘텐츠를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하이센스는 다양한 크기와 가격대의 MiniLED 및 QLED TV 라인업을 통해 폭넓은 선택지를 제시한다. 그중에서도 100인치 초대형 TV ‘100U7N’은 169만9000원이라는 파격적인 프로모션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나만의 홈시네마를 완성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또한 하이센스는 10월 28일 진행되는 ‘쿠팡 라이브(Coupang Live)’ 방송에도 참여해 인기 제품인 레이저 프로젝터 ‘C2 울트라(C2 Ultra)’를 특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방송 중 C2 울트라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PS5 게임 콘솔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