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유한양행, 센스데이 콘돔 출시

노희준 기자I 2020.07.30 16:20:48

경구 피임약 브랜드 ''센스데이'' 제품군 확장

[이데일리 노희준 기자] 유한양행(000100)이 경구 피임약 브랜드 ‘센스데이’ 이름으로 콘돔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센스데이 제품군 확대의 일환이다.

센스데이는 최근 광고를 통해 소개되면서 여성 소비자 관심을 받고 있는 피임약 브랜드다. 관련 광고에서 피임은 여성 한 사람이 아니라 남녀 같이 해야한다는 메시지를 강조하고 있다.

출시하는 콘돔은 여성 친화 콘돔이다. 여성 몸을 생각해 질내 산도 균형을 해칠 수 있는 화학물질(합성 착향료, 착색제 등)을 사용하지 않았다. 국제 표준의 2배 수준인 700mg 가량의 풍부한 윤활제를 함유하고 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센스데이는 콘돔에 이어 다양한 우먼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로 일반의약품(OTC) 라인업을 확장시켜 여성전용 전문 OTC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