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즈아로마, 메디컬랩과 공동 마케팅 MOU 체결

박한나 기자I 2019.01.15 15:40:03
[이데일리 박한나 기자] 미국 홈 프래그런스 브랜드 ‘우드윅’의 공식수입판매원인 퀸즈아로마(대표 이성호)는 메디컬랩(대표 이근수)의 화장품 브랜드인 ‘RE코스메틱(RE_Cosmetic)’과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지난 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상호 브랜드 국내외 홍보·마케팅 업무 지원 등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대상은 퀸즈아로마 대표 브랜드 ‘우드윅(WOODIWICK)’을 필두로, ‘아키펠라고(ARCHIPELAGO)’, ‘라프코뉴욕(LAFCO NY)’, 자체 기획 브랜드인 ‘퀸즈홈프래그런스(QUEENS HOME FRAGRANCE)’, 그리고 메디컬랩의 ‘RE_Cosmetic’이다.

메디컬랩은 의료기기인 ‘미스필+(MISFILL+)’ 필러 제품군과 메디컬 그레이드 화장품 RE를 수출 및 국내 병의원에 공급하는 회사다.RE코스메틱은 스킨케어 상품을 판매하며, 특히 마스크팩(‘Re Mask’) 제품은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조하고 손상된 피부의 재생을 돕는 기능으로 나왔다.

이번 MOU 아후 첫 프로모션으로 오는 18일부터 퀸즈아로마가 입점 된 신세계, 롯데, 현대 백화점 등에서 설 선물세트로 ‘우드윅’ 미디엄캔들, 캔들라이터, 디퓨저와 RE Mask의 구성으로 기획 출시 예정이다. 럭키박스의 형태로 가성비 좋은 선물로 기획됐다.

이 프로모션은 우드윅 공식 쇼핑몰과 서울 문정동 소재의 우드윅 캔들카페에서 동시 출시 예정이며, SNS를 통한 체험단 모집 및 이벤트도 준비 중에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